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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ervice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주문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하단 1:1 고객문의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잘못된 상품 정보 및 내용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하단 1:1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수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는 없나요?
기존에 상품을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재구매는 가능합니다. 회원이시라면 로그인 후 'My box' 에서 이전에 구매했던 상품에 대해 별도 주문이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고객문의를 통하여 별도로 구매하시고 싶은 상품을 알려주시면 가능합니다.
상품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추천 상품을 보여드리는 페이지에서 배송비 및 배송비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의 경우 부담하실 비용은 없으나 상품의 부피 및 중량에 따라 초과 운임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도선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품 배송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당일 오후 1시 이전 입금확인된 건에 대하여 당일 출고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단, 택배물량증가(성수기시즌), 일시품절, 재고부족 등으로 인해 당일출고가 안될수 있으며, 평균 2일 ~ 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품절로 인해 상품 출고가 어려울 경우 별도로 전화상담 후 배송하고 있습니다.
단,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품의 부피/중량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도서지역은 추가 도선료 발생함)"
비회원으로도 배송조회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My box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번호 및 자가진단 시 입력하셨던 애칭/별명 입력 후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하단 1:1 고객문의를 통해 주문번호 및 잘못 발송된 상품을 알려주시면 바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토, 일 및 공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배송 업체(택배회사,입점사)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문자서비스(SMS)로 배송상황을 알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보이는 메뉴 상단 우측의 [My box]에서 SMS 수신을 동의하신 고객님이시라면 문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번호를 등록함과 동시에 택배사명과 운송장번호가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 단, 택배사가 아닌 업체(설치)배송 상품의 경우는 SMS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우측상단에 위치한 [My box]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02-2189-39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환불

교환이나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는건가요?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해 교환/반품을 하실 경우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며, 고객님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사이즈,색상,소재 등)에 의한 교환/반품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고객님께 부과 됩니다.
반품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
배송된 상품의 반품을 접수 하시면 택배 회수접수를 해드리고 있으며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두시면, 택배기사님이 방문시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환불은 상품이 당사 물류팀에 입고되어 검수절차를 거친 후 완료 됩니다.
모든 상품은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한가요?
단순변심 반품 또는 교환 시 :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반품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My box]메뉴에서 반품 요청을 하시거나 홈페이지 하단 1:1 고객문의에서 반품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하자 및 오배송 반품 또는 교환 시에는 배송비는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홈페이지 하단 1:1 고객문의에 해당 내용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또한 개봉된 경우 또는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이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품요청을 하면 언제상품을 가져가나요?
반품 접수일 기준 4일~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택배기사님 통해 반송하여 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교환/반품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
  1. 제품에 이상이 없으나 상품수령일로 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2. 밀봉된 상품을 개봉했을 경우
  3.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는 상품의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

* 이외 상품의 종류 및 특성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상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 배송비를 결제 할 수 있나요?
주문/배송조회에서 교환 또는 반품요청 시 배송비를 환불금액에서 차감요청 하거나 회사에 직접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종류에 따라 결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반품상품을 직접보내지 마시고 인터넷을 통해 반품신청을 진행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회원일 경우에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마일리지 적립은 상품을 구매하실 때 이루어집니다. 마일리지 적립율을 상품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일 경우에만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결제하기에서 보유 마일리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 한도내에서 1,00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기부하기를 통하여 소외된 계층에 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있나요?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적립일 기준 1년이며 이후 자동 소진됩니다.
마일리지 사용 한도가 있나요?
마일리지의 사용한도는 1회 전체 구매금액의 50%입니다.
사용한 마일리지에 대하여 현금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마일리지는 개인소득으로 분류하기 힘들기에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 영수증 발급이 어렵습니다.

기부

기부한 내역을 알수 없나요?
와이즈셀렉션이름으로 정기적으로 기부를 하며 이는 '함께 건강하기' 페이지에 수시로 공시할 예정입니다.
기부처 지정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계층에 기부되며 현재는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미혼모 가정으로 기부가 이루어질 예정 입니다.하단 링크를 참조하시면 서울시 사회 복지협의회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기부를 하지 않을 수 없나요?
기부는 저희의 수익중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는 컨셉으로 이로 인해 고객님에게 끼쳐지는 불편을 최소화하려 하고 있습니다. 기부를 원하지 않으시거나 기부처에 대한 별도 의견이 있으실 경우 1:1 고객문의를 활용하여 글을 남겨주시면 저희가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온라인 자가진단

온라인 자가진단이 정확한가요?
저희의 추천 결과를 신뢰하셔도 좋습니다. 상담 알고리즘과 건강기능식품 및 성분에 관한 식품의약안전처의 고시 자료 및 공신력 있는 기관의 최신 연구자료를 바탕으로 온라인 자가진단 알고리즘이 도출되었습니다. 또한 박사 및 교수 등 다수의 전문가 집단이 지속적으로 자가진단 절차에 대해 검증을 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자가진단 결과를 신뢰하셔도 좋습니다.
온라인 자가진단 문항이 변경되었어요.
자가진단 항목은 기존의 고시자료의 변경이나 최신 연구자료의 적용 등으로 인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이로 인하여 추천되는 성분 및 상품 또한 변경 가능하며, 이는 일시적 오류가 아닌 정상적인 추천 결과이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추천 상품이 변경되었어요.
동일한 문항에 동일한 답변을 하더라도 이전과 상이한 상품이 추천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상품 공급을 위해 상품 리스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결과입니다. 기존 상품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은 'My box'에서 기존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자가진단 결과를 변경할 수는 없나요?
자가진단이 진행중일 경우에는 좌측 상단에 'prev' 버튼을 누르시면 이전 질문으로 돌아가서 새롭게 답변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초기화를 원하신다면 온라인 자가진단을 새롭게 실행하시면 새로운 자가진단 결과가 도출됩니다.
온라인 자가진단 결과를 저장 할 수는 없나요?
회원일 경우에는 자가진단 결과를 언제든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비회원인 경우에도 온라인 자가진단이 완료된 후 필요성분 정보가 나타나는 페이지에서 이메일,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으로 자가진단 결과를 저장/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추천되는 상품을 변경할 수는 없나요?
추천된 상품하단에 대체상품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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